그룹 뷰 스냅샷 알고리즘을 이용한 실시간 공존 그룹 발견 방법METHOD FOR REAL-TIME IDENTIFICATION OF CO-PRESENCE GROUPS USING GROUP VIEW SNAPSHOT ALGORITHM

본 발명은 그룹 뷰 스냅샷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공존 이력 기반 사회적 그룹을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발견할 수 있는 공존 그룹 발견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와 같은 본 발명은 물리적, 가상적 공간에서 서버가 사회적 그룹을 발견하는데 있어서, 사용자별 방문 기록을 스냅샷 도메인 기반의 방문 로그로서 생성하는 단계; 상기 방문 로그를 기반으로 퇴장 스냅샷 테이블을 갱신하는 단계; 사용자들 간의 공존 스냅샷 정보를 공존 테이블에 등록하는 단계; 및 현재 공간에 존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상기 공존 테이블의 각 사용자들의 공존 스냅샷 리스트의 개수를 이용하여 공존 그룹을 발견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짐으로써, 실시간으로 사회적 그룹을 정확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여 즉시적인 서비스 제공 기회 유실을 방지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