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데이터를 이용한 멀티미디어 미들웨어 장치와 그 관리방법 및 기록 매체メタデータを用いるマルチメディアミドルウェア装置とその制御方法及び記憶媒体

단말에 구비되는 멀티미디어 미들웨어에 있어서 메타데이터를 수신해, 새로운 서비스의 추가, 삭제 및 변경을 용이하게 해, 미들웨어 컴퍼넌트의 지지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메타데이터를 사용하는 멀티미디어 미들웨어 장치, 제어 방법 및 기억 매체를 제공한다. 개방형 멀티미디어 단말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처리할 때, 멀티미디어 미들웨어 서비스의 이름, 구성, 버전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표현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미들웨어 서비스 구조를 메타데이터의 형태로 구성한다. 그 후 멀티미디어 미들웨어의 표준 서비스 및 비표준 서비스의 리스트를 생성해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