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상에서 실시간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의 시간적 비동기를 줄이기 위한 차등화 전송 방법 및 그 시스템

QoS Mapping Module(QMM) to reduce the temporal asynchrony in stereoscopic 3D video streaming over networks

아래의 실시예는 네트워크 상에서 실시간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의 시간적 비동기를 줄이기 위한 차등화 전송 방법과 그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네트워크 상에서 실시간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의 차등화 전송 시스템에 있어서,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를 하나의 파일로 인코딩하여 같은 출력 순서를 가지는 프레임에 대해서 같은 우선순위를 부여하여 전송하는 송신 장치; 및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를 수신하여 품질을 측정하는 수신 장치를 포함하는 스테레오스코픽 3D 비디오 차등화 전송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