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디스플레이 장치를 이용한 양면 인터랙션 장치DOUBLE-SIDED INTERACTIVE APPARATUS USING TRANSPARENT DISPLAY

마주보는 사용자간의 인터랙션을 제공하는 양면 인터랙션 장치로서, 콘텐츠가 디스플레이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상기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의 제1면에 설치되어, 상기 제1면에서 제1 터치 정보를 입력받는 제1 터치 입력 장치, 상기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의 제2면에 설치되어, 상기 제2면에서 제2 터치 정보를 입력받는 제2 터치 입력 장치, 그리고 상기 제1 터치 정보와 상기 제2 터치 정보를 기초로 상기 콘텐츠를 실행하는 제어 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