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물질 또는 바이오 물질 캐리어의 선택적 수집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COLLECTING BIO MATERIAL OR BIO MATERIAL CARRIER SELLECTIVELY

본 발명은 원하는 단백질이 발현된 마이크로비드만을 선택적으로 수집하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주입 구멍과 연결되는 제1 유체 채널; 배출 구멍과 연결되는 제2 유체 채널; 상기 제1 유체 채널과 상기 제2 유체 채널 사이에 위치하고, 상기 제1 유체 채널 측 면에 바이오 물질 또는 바이오 물질 캐리어를 개별적으로 포획하기 위해 형성된 포획 홈과 상기 제2 유체 채널 측 면에 상기 포획 홈과 연결 통로에 의해 연결된 가열 홈이 형성되고, 상기 포획 홈 또는 상기 가열 홈에는 금속 층이 적층된 판 상의 포획부; 및 상기 금속 층을 가열하는 가열 수단을 포함하는 바이오 물질 또는 바이오 물질 캐리어의 선택적 수집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