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치료용 엑스선관 타겟X-ray target for uniform X-ray emission an electronic brachytherapy system

근접치료용 엑스선관 타겟을 개시한다. 상기 근접치료용 엑스선관 타겟은 전자빔이 엑스선관의 타겟과 부딪쳐 엑스선이 전자빔 반대방향이나 타겟의 경사방향으로 엑스선이 발생하는 구조인 반사형 타겟과 전자빔과 부딪쳐 전자빔 방향으로 엑스선이 발생하는 구조인 투과형 타겟이 결합된 구조로 엑스선이 공간적으로 균일하게 발생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