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이미지 검색을 위한 가중치 설정 방법Per-class key feature weighting method for image retrieval

대용량 이미지 검색을 위한 가중치를 설정하기 위하여, 이미지에 대한 시각 단어 별로 이미지 구별성에 영향을 미치는 키 값을 정의한다. 이미지의 클래스간 구별성을 높이기 위한 비용 함수를 결정하고, 최적화를 통해 가중치 매핑 함수를 결정하며, 질의 이미지에 대해 가중치 없이 서브셋을 만들어 클래스별 가중치를 적용한 후 재 나열하여 대용량 이미지 검색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