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 매개체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음성 통신 장난감INTERACTIVE TOY FOR AUDIO COMMUNICATION WITH PHYSICAL INTERFACE

물리적 매개체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음성 통신 장난감이 개시된다. 소정 형상의 몸체를 가지고 인터넷 상의 서버와 접속이 가능한 음성 통신 장난감은 몸체의 후면에 설치되어 메인 전원을 온/오프 하는 메인 전원부; 메인 전원이 최초로 온 되면 장난감에 부여된 시리얼 넘버를 서버로 전송하는 전송부; 및 몸체의 전면에 설치되어 서버에서 전송된 음성 메시지를 출력하는 음성 출력부를 포함할 수 있다. 이에, 서버는 장난감에서 전송된 시리얼 넘버를 이용하여 사용자 계정을 생성하고, 사용자 계정에 등록된 음성 메시지를 장난감으로 전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