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률보상형 엘이디 조명장치Power Factor Compensation-Type LED Lighting Apparatus

본 발명은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소켓에 결합될 수 있도록 상기 엘이디 조명장치의 양단부에 각각 2개씩 구비된 접속단자; 상기 엘이디 조명장치의 양단부 중 일단부의 어느 한 접속단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1저항소자; 상기 일단부의 다른 한 접속단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2저항소자; 상기 엘이디 조명장치의 양단부 중 타단부의 어느 한 접속단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3저항소자; 상기 타단부의 다른 한 접속단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4저항소자; 상기 제1저항소자의 타단과 상기 제2저항소자의 타단의 접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1인덕턴스 소자; 상기 제3저항소자의 타단과 상기 제4저항소자의 타단의 접점에 일단이 연결되는 제2인덕턴스 소자; 상기 제3인덕턴스 소자의 타단과 상기 제4인덕턴스 소자의 타단 사이에 직렬연결된 캐패시턴스 소자를 구비하는 보상회로; 및 상기 캐패시턴스 소자 양단에 연결되어 상기 캐패시턴스 소자 양단의 교류 전류를 직류전류로 정류하는 정류회로 및 상기 정류회로 양단에 연결되어 상기 직류전류를 수신하여 구동되는 엘이디모듈을 구비하는 엘이디 부하회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엘이디 조명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