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추적용 기하광학에 기반한 각막 반경 측정 알고리즘을 이용한 각막 반경 측정 장치 및 방법Robust cornea estimation method using geometrical based eye tracking system

시선 추적용 기하광학에 기반한 각막 반경 측정 알고리즘 및 이를 이용한 각막 반경 측정 장치를 개시한다. 상기 시선 추적용 기하광학에 기반한 각막 반경 알고리즘을 이용한 각막 반경 측정 장치는 주변 영역에 적외선 광원을 출력하는 복수 개의 광원부들을 구비한 스크린; 상기 적외선 광원이 사용자 각막에 반사되어 반사 광원을 통해 상기 사용자 각막의 이미지를 수신하는 카메라; 및 상기 카메라의 렌즈 내에 형성된 이미지를 처리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며, 상기 처리부는 제1광원부에서 출력된 광원이 상기 사용자 각막에 반사된 반사 광원에 따른 제1 이미지와 제2광원부에서 출력된 광원이 상기 사용자 각막에 반사된 반사 광원에 따른 제2 이미지를 수신하여, 내부에 프로그래밍된 각막 반경 추정 알고리즘을 대입하여 사용자의 각막 반경을 측정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