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안테나 송수신 시스템System for multi antenna communication system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부 및 송신하는 송신부와 연결되어, 신호를 생성하여 상기 수신부 및 송신부에 제공하는 주파수 합성기는, 주파수 합성기와 연결되어 있는 기준 신호 발진기로부터 발생된 기준 신호와, 입력되는 출력 신호의 위상을 비교하여 하나의 신호를 전압 신호로 출력하는 위상 비교 및 신호 생성부와 위상 비교 및 신호 생성부가 출력한 전압 신호와 입력되는 주파수 신호의 위상을 비교하고, 비교 결과에 따라 출력 신호를 생성하여 위상 비교 및 신호 생성부로 출력하는 스위치부와, 스위치부로부터 출력되는 출력 신호의 전압에 따라 주파수 신호를 생성하고, 생성한 주파수 신호를 스위치부로 제공하는 복수의 전압 조정 발진기를 포함하는 전압 조정 발진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