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분자 네트워크로부터 영감 받은 자가고장복구 디지털 장치Self-reparable digital device inspired from biological molecular network

복수 개의 상태값을 출력하며, 1-비트 오류를 복구할 수 있는 자가고장복구회로에 대하여 공개한다. 이 회로는 N개의 고정값을 순차적으로 출력하도록 되어있는 자가고장복구회로, 상기 N개의 고정값 중 상기 자가고장복구회로에서 출력된 k번째 고정값을 입력받으면 k+1번째 고정값을 출력하도록 되어 있는 조합회로; k+1번째 고정값을 입력받았을 때에 자가고장복구회로가 상기 k+1번째 고정값을 출력할 수 있도록 자가고장복구회로의 내부회로를 선택하도록 하는 회로구조변경 결정회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