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장치DISPLAY DEVICE

본 발명은 표시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마이크로 셔터를 이용한 표시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 형태에 따른 표시장치는, 광이 투과될 수 있는 기판; 상기 기판 상에 배치된 제1상부전극 및 상기 기판 상에 배치되고 상기 제1상부전극의 일측 아래에 위치하는 제1하부전극을 포함하는 제1표시부; 및 상기 기판 상에 배치된 제2상부전극 및 상기 기판 상에 배치되고 상기 제2상부전극의 일측 아래에 위치하는 제2하부전극을 포함하고, 상기 제1표시부와 이격된 제2표시부; 를 포함하고, 상기 제1상부전극의 일측과 상기 제1하부전극이 서로 가까워지고 상기 제1상부전극의 타측이 상기 기판과 멀어지고, 상기 제2상부전극의 일측과 상기 제2하부전극이 서로 가까워지고 상기 제2상부전극의 타측이 상기 기판과 멀어지고, 상기 제1상부전극의 상면은 입사되는 광을 상기 제2상부전극의 하면으로 반사하고, 상기 제2상부전극의 하면은 입사되는 광을 상기 기판으로 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