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단해 역치 레벨을 변경하는 장치를 가지는 수신기 및 동 수신기를 가지는 광학 전송 시스템A Receiver Having an Apparatus for Varying Decision Threshold Level and An Optical Transmission System Having the Same

본 발명은 판단해 역치 레벨을 변경하는 장치를 가지는 광 수신기 및 동 광 수신기를 가지는 광 전송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한 판단해 역치 레벨을 변경하는 장치를 가지는 광 수신기 및 동 광 수신기를 가지는 광 전송 시스템은 각각, 광신호를 수신하고 수신한 광신호를 전기신호로 변환하는 포토 다이오드(PD)와 PD에 의해 변환된 전기신호를 사전 증폭하는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TIA)와 TIA에 의해 증폭된 전기신호를 레벨 「0」또는 레벨 「1」(와)과 판단하고 판단 신호를 증폭하는 제한 증폭기(LA)와 LA에 의해 증폭된 판단 신호로부터 클럭 및 데이터를 생성하는 클럭 데이터 복구(CDR)와 PD에 의해 수신되는 광신호 파워에 따라 판단해 역치 레벨을 조정하고 조정된 판단해 역치 레벨을 LA에 제공하는 제어 회로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