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류 변환 장치 및 직류 변환 장치의 제어 방법

DC-DC CONVERTER AND CONTROL METHOD THEREOF

직류 변환 장치는 일 단이 전압원의 접지 단자에 연결되는 클램프 캐패시터, 상기 전압원의 양극 단자와 상기 접지 단자 사이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1 및 제2 스위치와, 상기 클램프 캐패시터의 양 단 사이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3 및 제4 스위치를 포함하는 스위칭 회로, 그리고 상기 제1 및 제2 스위치 간의 제1 접속 노드와 상기 제3 및 제4 스위치 간의 제2 접속 노드 사이에 연결되는 복수의 1차 코일을 포함하는 포워드-플라이백 변압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