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이중 방식 다중 릴레이 통신 시스템 및 통신 방법SYSTEM AND METHOD FOR HALF DUPLEX MODE MULTI-RELAY COMMUNICATION

반이중 방식 다중 릴레이 통신 시스템 및 통신 방법을 공개한다. 본 발명은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를 송신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 각각을 복수개의 메시지로 분할하는 적어도 하나의 송신단, 송신단과 직접 전송경로가 없이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를 수신하는 적어도 하나의 수신단, 및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가 분할된 복수개의 메시지 중 대응하는 메시지를 순차적으로 수신하여, 순차적으로 수신단으로 수신한 메시지를 전송하는 복수개의 릴레이를 포함하고, 복수개의 릴레이는 메시지를 수신단으로 전송하는 릴레이를 제외한 나머지 릴레이가 송신단으로부터 다음 전송할 데이터를 분할하여 생성된 메시지를 수신하는 체인 단계를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