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시스템electric vehicle system

안전하면서도 견고한 전기자동차 시스템이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전기자동차 시스템은 서로 이웃하는 전선 사이에 소정의 간격이 형성되며 상기 전선은 차량의 진행방향으로 연속하여 설치되는 전기 공급로와, 상기 전기 공급로 주변에 설치되어 보행자의 감전을 막는 안전 접지선을 가지는 도로와, 본체의 길이 방향으로 설치되는 한쌍의 롤러와, 상기 한쌍의 롤러 사이에 설치되어 서로 이웃하는 한쌍의 전선과 접촉하는 한쌍의 집전부재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