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화천연가스 저장탱크용 방벽시트 결합체와 그 제조방법PROTECTIVE SHEET ASSEMBLY FOR LNG TANK,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에 의한 액화천연가스 저장탱크용 방벽시트 결합체는, 저장공간에 저장된 액화천연가스의 누출을 차단하기 위한 방벽시트와, 방벽시트를 단열패널에 접착시키기 위해 방벽시트의 일면에 일체로 결합된 접착시트와, 접착시트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접착시트의 표면에 부착된 필-오프(Peel-off) 타입의 보호필름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한 액화천연가스 저장탱크용 방벽시트 결합체는 접착을 위한 접착시트가 방벽시트에 일체로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시공 시 필-오프 타입의 보호필름을 제거한 후 간단하게 단열패널에 접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