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FSK 복조 장치

FAST FSK DEMODULATOR

본 발명은 FSK(frequency shift keying) 복조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위상 잡음에 강인하고 속도가 빠른 FSK 복조 장치에 관한 것이다. 전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FSK 복조 장치는, FSK 변조된 신호의 I 채널 신호와 Q 채널 신호의 위상을 각각 π/2만큼 지연시키는 위상 변환부; 상기 I 채널 신호와 상기 위상이 지연된 Q 채널 신호를 XOR 연산하는 XOR 회로; 상기 Q 채널 신호와 상기 위상이 지연된 I 채널 신호를 XNOR 연산하는 XNOR 회로; 및 상기 XOR 회로의 출력과 상기 XNOR 회로의 출력이 동일한 경우에만 상기 동일한 출력을 인버팅하여 출력하는 인버터 회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