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진 파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파장 가변 레이저 장치 및방법, 및 이를 구비한 파장 분할 다중방식 광전송 시스템및 수동형 광 가입자망

A Tunable Laser Device and Method for Controlling Lasing Wavelengths Automatically, and A Wavelength Division Multiplexed-Optical Transmission System and A Passive Optical Network Having the Same

본 발명은 발진 파장이 자동으로 결정되고, 결정된 값으로 자동으로 조절되는 파장 가변 레이저의 파장가변 방법 및 장치와 이를 구비한 파장 분할 다중방식 광전송 시스템 및 수동형 광가입자망을 개시한다. 본 발명에 따른 파장 가변 레이저 장치 및 이를 구비한 파장 분할 다중방식 광전송 시스템 및 수동형 광가입자망에서는 2개의 광 사이의 광비팅 성분 또는 포토다이오드에서 전환된 전기 신호의 최소 파워 또는 최대 파워 특성을 이용하여 파장 가변 레이저의 발진 파장을 파장 분할 다중화기/역다중화기의 투과 파장에 자동으로 일치하도록 하여 파장 분할 다중방식 광전송 시스템 및 수동형 광 가입자망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