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통신 시스템의 트래픽 처리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Processing Traffic in MObile Communication Systems

본 발명에 따른 이동 통신 시스템에서의 트래픽 처리 장치는, 단말들의 위치 및 요청 서비스에 의거하여 각 단말에 대해 동작 모드를 설정하고, 운영 모드 설정부에서 설정된 동작 모드를 토대로 각 단말의 트래픽 요청을 스케쥴링 방법 또는 가상 전용 채널 할당 방법으로 처리한다는 것으로, 이를 통해 자원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무선 링크를 통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서비스되는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