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러쳐 레이더 장치Quadrature radar apparatus

본 발명은 쿼드러쳐 레이더 장치에 관한 것으로, 수신 전력 손실을 없애고 편파 손실 및 레이더 간의 간섭을 줄이는 송신 누설 신호 제거기를 가진 쿼드러쳐 레이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위상이 0도, -90도, -180도, -270도인 네 개의 신호를 발생시키는 쿼드러쳐 신호 발생부와, 쿼드러쳐 신호 발생부로부터 신호를 입력받는 제1 및 제2 커플러 블록부와, 제1 및 제2 커플러 블록부로부터 신호를 입력받고 타겟을 맞고 돌아온 신호를 입력받는 안테나부와, 제1 커플러 블록부 및 안테나부 사이에 연결되어 송신 및 수신신호의 위상을 90도 지연시키는 제1 및 제2 위상지연 블록부와, 안테나로부터 제1 및 제2 커플러 블록부를 통해 입력된 수신신호를 합치고, 누설신호를 제거하는 누설신호 제거부와, 누설신호 제거부의 출력신호를 분배하는 전력 분배부와, 쿼드러쳐 신호 발생부의 신호 및 전력 분배부의 출력신호를 입력받아 믹싱하는 제1 및 제2 믹서부를 포함한다. 상기와 같은 본 발명은 수신 전력 손실을 없애고 편파 손실 및 레이더 간의 간섭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