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티씨씨 모듈LTCC module

본 발명은 엘티씨씨 모듈에 관한 것으로서, 양극슬릿이 형성된 파워플랜; 상기 파워플랜의 상측면과 소정의 간격을 갖는 평행한 면에 형성되어 상측슬릿이 형성된 상측그라운드; 상기 파워플랜의 하측면과 소정의 간격을 갖는 평행한 면에 형성되어 하측슬릿이 형성된 하측그라운드; 상단이 상측슬릿을 통과하여 연장되고, 하단이 하측슬릿을 통과하여 연장된 시그널비아; 상기 시그널비아의 상단부로부터 일측방향으로 수평하게 연장된 상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 상기 시그널비아의 하단부로부터 타측방향으로 수평하게 연장된 하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 상기 상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이 형성된 평면상에 상기 상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과 이격되어 형성된 상측그라운드 비아 연결 라인; 상기 하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이 형성된 평면상에 상기 하측 마이크로스트립 라인과 이격되어 형성된 하측그라운드 비아 연결 라인; 및 적어도 상기 상측그라운드, 하측그라운드와 연결되고, 상기 상측그라운드 비아 연결 라인 또는 상기 하측그라운드 비아 연결 라인과 선택적으로 연결되는 다수의 그라운드 비아;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