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폴리머를 이용한 접촉 대전 발전 장치

TRIBOELECTRIC GENERATING APPARATUS USING DRIPPY POLYMER

액체 폴리머를 이용한 접촉 대전 발전 장치가 개시된다. 접촉 대전 발전 장치는 접촉 대전 발전을 위한 액체 상태의 폴리머를 포함하는 컨테이너; 및 상기 컨테이너의 내부에 설치된 전극을 포함하고, 상기 전극은 상기 컨테이너에 반복적으로 가해진 외부의 힘에 의해 상기 컨테이너에 포함된 액체 상태의 폴리머와 접촉 및 분리됨으로써 표면 전하가 발생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