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손실 역률 개선 회로LOSELESS POWER FACTOR CORRECTION CIRCUIT

정류된 입력전압이 일단으로 입력되며, 제1 권선을 형성하는 부스트 인덕터; 상기 부스트 인덕터의 타단과 접지 사이에 연결된 스위치; 상기 부스트 인덕터의 타단에 일단이 연결되는 스너버 인덕터; 상기 스너버 인덕터의 타단에 애노드가 연결된 주다이오드; 상기 부스트 인덕터의 타단에 애노드가 연결된 제1 보조 다이오드; 상기 제1 보조 다이오드의 캐소드에 애노드가 연결되고 상기 주다이오드의 캐소드에 캐소드가 연결된 제2 보조 다이오드; 상기 주다이오드의 애노드와 상기 제2 보조 다이오드의 애노드 사이에 연결된 캐패시터; 상기 스너버 인덕터의 타단에 일단이 연결되고 상기 제1 권선과 소정 권선비로 결합되며 누설 인덕턴스를 갖는 제2 권선; 및 상기 제2 권선의 타단에 애노드가 연결되고 상기 제2 보조 다이오드의 애노드에 캐소드가 연결된 제3 보조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무손실 역률 개선 회로가 개시된다. 역률 개선(PFC), 플라잉-캡, 스위치, 부스터, 스너버(snub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