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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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대길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부기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성수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18T04:45:46Z | - |
dc.date.available | 2017-12-18T04:45:46Z | - |
dc.date.issued | 2009-10-22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28283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액화천연가스(LNG) 운송선의 화물창과 그 시공방법을 개시한다. 본 발명에 따라 제 1 방벽층은 내부에 LNG가 적재되고, 굴곡부가 형성된 다수개의 금속판이 결합되어 이루어진다. 제 1 방벽층을 형성하는 다수개의 금속판의 표면 또는 금속판이 각각 결합되는 부분에는 강성체가 추가로 결합된다. 제 1 단열층은 제 1 방벽층의 외면에 고정되는 제 1 단열재로 형성된다. 제 2 방벽층은 제 1 단열층의 외면에 고정되고, 굴곡부가 형성된다. 제 2 방벽층은 여러 겹의 금속판으로 이루어지거나 금속박판과 섬유강화 복합재료가 적층된 샌드위치 구조로 이루어진다. 제 2 단열층은 제 2 방벽층의 외면에 고정되는 제 2 단열재로 형성된다. 외부 덮개층은 제 2 단열층의 외면에 고정된다. 외부 덮개층은 여러 겹의 금속판으로 이루어지거나 금속박판과 섬유강화 복합재료가 적층된 샌드위치 구조로 이루어진다. | - |
dc.title | 액화천연가스 운송선의 화물창과 그 시공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CARGO CONTAINMENT SYSTEM OF LNG SHIP AND CONSTRUCTION METHOD THEREOF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대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부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성수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7-0088657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0924099-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7-08-31 | - |
dc.date.registration | 2009-10-22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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