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반 동적 물성시험 장치ROCK MASS DYNAMIC TESTING APPARATUS

본 발명은 암반 동적 물성시험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시편을 자유단-고정단 상태로 고정하는 시편 고정부와, 시편을 수용하며 에어 챔버 내부에 공기압을 인가하는 압력 재하부와, 시편에 비틂 가진력을 인가하는 회동 가진부와, 회동 가진부와 교체 가능하게 구성되며 시편의 축방향으로 가진력을 전달하는 축방향 가진부 및 시편에 축방향 하중을 인가하기 위한 의 하중을 인가하는 축하중 재하부를 포함하며, 동일 시편에 공진주/비틂 전단 시험, 축방향 진동 시험을 함께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