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처리 장치, 데이터 처리 시스템, 코프로세서 연결방법, 및 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방법DATA PROCESS DEVICE, DATA PROCESS SYSTEM, METHOD OF CONNECTING COPROCESSOR, AND COPROCESSOR INTERFACE METHOD

메인 프로세서와 코프로세서들 간의 데이터 처리 장치, 데이터 처리 시스템, 코프로세서 연결 방법, 및 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방법이 개시된다. 데이터 처리 장치는 메인 프로세서, 코프로세서들, 및 코프로세서 버스를 포함한다. 메인 프로세서는 코프로세서들에 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신호들을 통하여 코프로세서 명령을 전달한 후 코프로세서 명령에 대한 처리결과를 대기하지 않고 파이프라인을 계속적으로 진행한다. 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신호들은 각각 동일한 신호선을 통하여 전송된다. 따라서, 데이터 처리 장치, 데이터 처리 시스템, 코프로세서 연결 방법, 및 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방법은 데이터 처리 속도가 향상되고 적은 수의 신호선들을 사용할 수 있다.코프로세서 인터페이스, 코프로세서 프로토콜, 비인터락킹(non-interlocking)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