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발광다이오드 구동회로, 이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장치 및 그 구동방법DRIVING CIRCUIT OF ORGANIC LIGHT EMITTING DIODE, DISPLAY DEVICE COMPRISING THEREOF AND DRIV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유기발광다이오드 구동회로, 이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및 그 구동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본 발명에 따른 유기발광다이오드 구동회로는 데이터라인 및 스캔라인과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데이터라인에 입력되는 데이터신호와 스캔라인에 입력되는 스캔신호에 따라 데이터신호를 출력하는 제1스위치, 제1스위치와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제1스위치로부터 출력되는 데이터신호를 저장하는 저장부, 전원공급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된 유기발광소자 및 저장부에 저장되는 데이터신호에 따라 유기발광소자와 기준전압을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제2스위치를 포함한다. 유기발광다이오드(Organic Light Emitting Diode, OLED), 기계식 스위치, 마이크로전기기계시스템(Micro Electro Mechanical System, MEMS), 나노전기기계시스템(Nano Elector Mechanical System, N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