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속도의 통신을 위한 이단 등화기, 이단 등화 방법,수신기 및 통신 시스템TWO-STAGE EQUALIZER, METHOD OF TWO-STAGE EQUALIZATION, RECEIVER, AND COMMUNICATION SYSTEM FOR HIGH SPEED COMMUNICATION

높은 속도의 통신을 위한 이단 등화기, 이단 등화 방법, 수신기 및 통신 시스템이 개시된다. 이단 등화기는 높은 전송 속도를 가지는 채널로부터 데이터 신호를 수신하여 데이터신호의 고주파 성분을 앰퍼시스 회로를 통해 증폭하고, 앰퍼시스 회로로부터 고주파 성분이 증폭된 데이터 신호를 수신하여 데이터 신호의 저주파 성분을 디앰퍼시스 회로를 통해 감쇄한다. 따라서 이단 등화기는 작은 면적을 사용하고, 높은 속도의 데이터 신호를 전송할 때 채널에서 생기는 손실을 적은 전력을 소모하며 효율적으로 보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