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동구조로 된 고주파 회로의 정전기 방지회로ELECTROSTATIC DISCHARGE PROTECTION CIRCUIT FOR HIGHFREQUENCY CIRCUIT OF DIFFERENTIAL STRUCTURE

본 발명은 차동구조로 된 고주파 회로의 정전기 방지회로에 관한 것으로서, 차동구조로 형성된 고주파 회로에서 입출력부에 적용되는 변압기를 정전기 발생시 정전기 방지소자로 활용하여 낮은 주파수의 정전기가 입력될 경우 변압기에서 다음 차측으로 전달시키기 않고 공통 정전기 방전버스를 통해 방전시킴으로써 높은 정전기 내성을 가짐과 동시에 전원전압 및 바이어스 패드에는 별도의 정전기 방전소자를 사용함에 따른 고주파 회로 동작의 열화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