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Gi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스텁 번들 생성 방법STUB BUNDLE PRODUCTION METHOD BASED OSGi SERVICEPLATFORM

본 발명은 OSGi 서비스 플랫폼에 따른 스텁 번들을 생성한다는 것으로, 이를 위하여 본 발명은, 웹 서비스에 대응하여 생성한 스텁을 OSGi 번들이 그대로 사용할 수 없고, 스텁 또한 OSGi 서비스 플랫폼 명세서에 명시되어 있는 표준을 따르는 번들 형태여야만 하는 종래와는 달리, OSGi 서비스와 웹 서비스를 연동하기 위해 웹 서비스의 WSDL로부터 자바 클래스를 생성하고, 자바 클래스로부터 번들 액티베이터 클래스를 생성하며, 번들 액티베이터 클래스 및 자바 클래스로부터 스텁 번들의 매니페스트 파일을 생성한 후에, 자바 소스 파일을 컴파일하고, 번들 액티베이터 클래스, 매니페스트 파일 및 컴파일을 통해 생성된 클래스를 번들 Jar 파일로 압축함으로써, 특정 웹 서비스에 대한 스텁 번들을 OSGi 서비스 플랫폼에 대응하도록 자동으로 생성하여 해당 웹 서비스와 OSGi 서비스를 연동시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OSGi(Open Service Gateway initiative), WSDL(Web Services Description Language), 스텁 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