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논문은 5G 밀리미터파 채널 측정을 위한 잔향챔버 내에서의 실험적 검증에 관한 연구를 제시한다. 잔향챔버 내에서 회전하는 모드 교반기 위치에 따른 Complex Channel Transfer Functions를 계산하기 위해 28 Ghz 대역 채널 사운더와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이용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안테나 방향과 편파에 따른 채널 검증을 위해 각각의 경우에 대한 누적분포함수를 Rayleigh 분포와 비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