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규상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홍규 | ko |
dc.date.accessioned | 2017-07-03T07:05:00Z | - |
dc.date.available | 2017-07-03T07:05:00Z | - |
dc.date.created | 2017-06-22 | - |
dc.date.issued | 2004-06-18 | - |
dc.identifier.citation | 2004 춘계학술대회, pp.391 - 39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24503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경영정보학회 | - |
dc.title | 인터넷 쇼핑에서의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의 활용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391 | - |
dc.citation.endingpage | 398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04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한국과학기술회관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홍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규상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