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Title 

Showing results 10395 to 10414 of 11221

10395
카드-소셜 데이터 연계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방안 연구 = Card - social data linked customized marketing strategy researchlink

남명기; Nam, Myung 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0396
카드뉴스의 한계와 가능성에 관한 연구 = Limitations and potentials of card news : In-depth interviews with journalists and readerslink

김태균; Kim, Tae-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0397
칼라 텔레비전의 수출 가격 전략에 대한 연구 : 국내기업이 신제품을 중국시장에 수출하는 관점에서 = The pricing strategy of exporting color televisions : for the case of the exporting new product to China marketlink

조낙붕; Cho, Nag-Boong; 한민희;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10398
칼만 필터를 이용한 이자율 기간구조 및 부도위험 추정

강장구; 김성환; 한철우, 선물연구, v.13, no.2, pp.107 - 132, 2005-11

10399
칼만필터/QML을 이용한 다요인 선형 이자율 기간구조모형의 추정 및 적합성 비교

변석준; 이진태, 한국금융학회 2008년도 정기학술대회, 한국금융학회, 2008-06-20

10400
칼만필터를 활용한 이자율 기간구조 및 신용위험 측정 = Estimating the term structure of interest rates and default risk using Kalman Filterlink

김성환; Kim, Sung-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10401
캘리그래피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카테고리 적합도와 인지적 자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alligraphy on product evaluations :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category fit and cognitive resourcelink

황여진; Hwang, You-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0402
컨버전스 사회의 비전과 전략

이각범, 한국사회학회 2006 전국사회학대회, 한국사회학회, 2006

10403
컨조인트 모형을 활용한 OCP 상품 평가

민태기; 박상준;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8

10404
컨조인트 분석 방법론에 의한 담배 포장의 금연 인식 유발 효과 분석

김부용; 신윤정; 현용진, 보건사회연구, v.27, no.1, pp.27 - 51, 2007-06

10405
컨조인트 분석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 특성에 따른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활용의 차이

이정호; 김혁; 조항정, 2019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기술경영경제학회, 2019-06-28

10406
컨텐츠 지향적 하이퍼미디어 설계 방법론

서우종; 이희석,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0, no.1, pp.81 - 106, 2000-03

10407
컨텐츠 지향적 하이퍼미디어 설계 방법론

서우종; 이희석, 한국경영과학회 1999년 학술대회, pp.557 - 558,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10408
컴퓨터 네트웍에서의 경로선정 :알고리즘의 개관

차동완; 정남기; 장석권, 한국경영과학회지, v.9, no.2, pp.46 - 55, 1984

10409
컴퓨터 소프트웨어 산업의 수준과 발전책: 데이타베이스 산업 중심

문송천, 한국조사기자협회 조사연구 , v.8, pp.110 - 118, 1995-10

10410
컴퓨터 容量計劃의 分析的 接近 方法 = An analytical approach on the computer capacity planninglink

왕진일; Wang, Jin-Il; 성기수; 장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5

10411
컴퓨터通信시스템 使用度의 影響要因에 관한 硏究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usage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systems : a system contingency approachlink

안근영; Ahn, Keun-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10412
코로나19가 고객의 shopping time habit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Does COVID-19 pandemic affect customers’ shopping time habit?: an empirical investigation from an offline retailerlink

정혜정; 조대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10413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으로 인한 한국주식시장의 침체기간동안 ESG등급과 주가수익률의 관계에 대한 실증분석 = ESG performance and stock returns: the coronavirus recession in the Korean stock marketlink

박하경; 최현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0414
코로노믹스: 복잡계 네트워크의 자기조직화 현상

강인제; 이덕희, 한국경제포럼, v.15, no.2, pp.79 - 111, 2022-07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