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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creen 서비스 이용 행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Identifying the factors influencing the N-Screen service user behaviorslink 권보람; Kwon, Bo-Ra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소비자의 Private Brand 속성에 대한 평가가 할인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Effects of consumers’ attribute evaluation of private brands on the store loyaltylink 김병진; Kim, Byong-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온라인 게임에서의 길드(Guild)의 역할: 사회적 정체성 이론을 중심으로 문정훈; 김준하; 조수란; 김용진; 조항정, 정보와 사회, no.17, pp.59 - 88, 2010-06 |
전자 산업의 E-서비스품질이 제품 수리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in an electronics industrylink 김종선; Kim, Jongs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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