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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s of consumer characteristics on buying intention in group buying sites = 소비자 특성이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Rhee, Hong-won; 이홍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Construal level theory and impulse buying = 해석수준이론과 충동구매link Kim, Minsoo; 김민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소비자 충동구매 행동요인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가영; 장영훈;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3, pp.71 - 88, 2012-12 |
소셜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충동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자극-유기체-반응(S-O-R) 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in social commerce: An application of the Stimulus-Organism-Response (S-O-R) Modellink 김가영; Kim, Ga-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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