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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lgorithmic framework of adaptive collaborative filtering for internet marketing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적응적 협동필터링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link Kim, Ki-Hong; 김기홍;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Business analytics on digital content platform: empirical studies in social media and mobile app store = 디지털 컨텐츠 플랫폼의 분석경영: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앱스토어에 대한 실증연구link Kwon, Joseph; 권요셉;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Management Forecast and Analyst = 경영자의 이익예측치와 증권 분석가의 추천link Kang, Suk-Hee; 강석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영화 선택의 정당화 속성에 대한 연구 : 추천과 선택을 기반으로 = Justifiable factors in movie choice : based on recommendation and self-choicelink 권용주; Kwon, Yong-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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