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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t or Bonus?: The effect of mental simulation on reward perception of the loyalty program = 심적 시뮬레이션이 로열티 프로그램의 보상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link Kim, Hong-Sub; 김홍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Effectiveness of loyalty programs in online markets = 온라인 시장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의 효용성에 관한 연구link Lim, Sang-Hee; 임상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요구 수준, 보상 유형, 소비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loyalty program : based on program requirement levels, reward types, and consumer involvementlink 남효령; Nam, Hyo-Ry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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