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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awareness of age-related change and stereotype threat on consumers' consumption- coping behaviors : focusing on consumer innovativeness = Aging에 의한 변화 인식과 고정관념 위협이 소비 대응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비자의 혁신기술수용성을 중심으로link Bae, Hyeyoon; Lee, Eue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Values and needs of mature consumers focused on positive-aging identity = 긍정적 노화에 중점을 둔 노인 소비자의 가치와 욕구 분석link Bae, Hye Yoon; 배혜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자아신념과 건강증진행동에 대한 신념의 영향 연구 배혜윤; 조상현; 이의훈, 마케팅관리연구, v.24, no.2, pp.55 - 71, 201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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