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Author 민태기

Showing results 1 to 5 of 5

1
Competitive nonlinear pricing with product differentiation : an application to internet pricing = 경쟁상황에서의 비선형 가격 전략 : 인터넷 가격 전략에의 응용link

Min, Tae-Ki; 민태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
로그노말분포를 이용한 통화시간 분석

박상준; 민태기; 한민희,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공동, pp.82 - 84, 한국경영과학회, 2000-10

3
설득자 신뢰성과 주의분산효과

한민희; 민태기, 마케팅연구, v.3, no.1, pp.103 - 128, 1988-02

4
컨조인트 모형을 활용한 OCP 상품 평가

민태기; 박상준;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8

5
說得 過程에서 注意分散이 否定的 사고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distraction on counter-argumentation in persuasion processlink

민태기; Min, Tae-G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8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