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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혁신성향에 따른 방송시청장치간 선호도 분석과 태블릿을 통한 방송시청 이용의도 = The effect of personal innovativeness on device preference and tablet adoption intent for television viewinglink

장지환; Jang,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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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CEO 블로그의 요인 분석 = Analysis of the factors of CEO blogs that affect the image of corporationlink

윤형원; Yoon, Hyou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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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

채, 명신; 박, 진석; 이, 병태; Chae, Myungsin; Park, Jinsuk; Lee, Byungtae, 경영정보학연구, Vol.17, No.3, pp.105-13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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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적 이용 및 아이템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tention to continue to play and to purchase items in the Social Network Gamelink

정민우; Jeong, Mi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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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채택과 이용: 이용정도, 지속이용의사, 추천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영주; 정재민; 이은주, 한국언론학보, v.55, no.6, pp.227 - 252, 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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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 Park, Jae Ryul; 이병태; Lee, Byu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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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의 개인적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윤건우; 김원준; 유승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9, no.3, pp.107 - 119, 20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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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증권서비스 재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of reuse intention of online trading servicelink

신상훈; Shin,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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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켓플레이스의 마켓메이커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감소전략 관점에서 = A study on the market maker's role in the e-marketplace : a perspecive of reducing the consumer's perceived risklink

이동후; Lee, Dong-H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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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와이브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명철; 김문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v.17, no.6, pp.1092 - 1104, 20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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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보안의식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perceived security on the adoption of mobile payment serviceslink

김성수; Kim, S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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