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30 to 34 of 34
기업의 온라인 고객 서비스가 기업의 수익 및 고객의 후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im, Eunjin; Lee, Byungtae, KMIS, pp.141 - 146, The Korea Society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2007-06 |
온라인 경매에서의 카드깡 탐지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채명신; 조형준; 이병태,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68 - 98, 2004-11 |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간의 경쟁에 대한 새로운 조명 안병훈; 이병태; 최병상, pp.83 - 86, 2001-10-20 |
인터넷경매에서의 즉시구매옵션 활용에 관한 연구 이호무; 안병훈; 이병태, 한국경영과학회 2002년 추계학술대회, pp.339 - 342, 한국경영과학회, 2002-10 |
(주)옥션의 고객보호 전략 사례 유정수; 김홍; 박근일; 이병태,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782 - 792,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11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