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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 Park, Jae Ryul; 이병태; Lee, Byu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온라인게임의 개인적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윤건우; 김원준; 유승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9, no.3, pp.107 - 119, 2009-06 |
온라인증권서비스 재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of reuse intention of online trading servicelink 신상훈; Shin,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이마켓플레이스의 마켓메이커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감소전략 관점에서 = A study on the market maker's role in the e-marketplace : a perspecive of reducing the consumer's perceived risklink 이동후; Lee, Dong-H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와이브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명철; 김문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v.17, no.6, pp.1092 - 1104, 2007-12 |
지각된 보안의식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perceived security on the adoption of mobile payment serviceslink 김성수; Kim, S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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