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48 to 60 of 60
사회연결망이론(Social Network Theory)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개발사와 게임 퍼블리셔간의 관계분석 박봉원;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2008 춘계학술대회, pp.65 -, 2008-06-13 |
서비스 사용경험과 가입매체의 정보전달 풍부성이 하이테크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의 초기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경영과학회 2006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6 |
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와이브로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전략 안재현; 방영석; 이정훈; 김문구; 박종현, 한국경영과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pp.399 - 402, 한국경영과학회, 2005-10 |
소비자의 상품 가치 평가의 이질성과 유통채널 믹스 전략 방영석; 안재현; 이동주, 한국경영정보학회 통합학술대회, v.2007,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08 |
소비자의 선호컨텐츠와 디바이스를 고려한 차세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 선호분석: 다속성 중요도평가방법을 중심으로 안재현; 한상필; 방영석; 김문구; 박종현, 2006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
신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초기 기대수준 관리 이상윤; 안재현, 대한산업공학회 & 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춘계학술대회, 대한산업공학회, 2008-05 |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수;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1 |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지 및 이탈고객 특성분석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효과분석 안재현; 김명수; 한상필, 2002년 추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95 - 109, 2002 |
이메일 채널을 통한 온라인 고객서비스의 개인화 안재현; 한상필, 2008년 춘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 - 8, 2008-05-31 |
인터넷 사용자들의 아이디/패스워드 사용실태에 대한 실증적 연구 방영석; 이동주; 배윤수; 안재현, 2009년 춘계 한국경영정보학회, pp.859 - 864, 2009-06 |
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7 - 275, 2007 |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안재현; 김명수; 이동주; 박영준; 김창규,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5 - 8, 한국경영과학회, 2004-05 |
통신서비스 사업성분석을 위한 의사결정모형 : CT-2 Service Case 안재현; 박명환; 전덕빈; 김계홍; 김선경; 박대근; 박윤서; et al, pp.178 - 178,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