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기준 제시 및 유효성 증명: PC 및 Console 게임을 기준으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446
  • Download : 728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Kim, Ik Hwan-
dc.contributor.authorLee, Gibbeum-
dc.contributor.authorLee, Ji Hyun-
dc.date.accessioned2017-01-11T10:34:42Z-
dc.date.available2017-01-11T10:34:42Z-
dc.date.created2016-12-22-
dc.date.issued2016-10-21-
dc.identifier.citation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pp.17 - 18-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16757-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조경학회-
dc.title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기준 제시 및 유효성 증명: PC 및 Console 게임을 기준으로-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17-
dc.citation.endingpage18-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목포대학교-
dc.contributor.localauthorLee, Ji Hyun-
dc.contributor.nonIdAuthorKim, Ik Hwan-
dc.contributor.nonIdAuthorLee, Gibbeu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