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Kim, Ik Hwan | - |
dc.contributor.author | Lee, Gibbeum | - |
dc.contributor.author | Lee, Ji Hyun | - |
dc.date.accessioned | 2017-01-11T10:34:42Z | - |
dc.date.available | 2017-01-11T10:34:42Z | - |
dc.date.created | 2016-12-22 | - |
dc.date.issued | 2016-10-21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pp.17 - 1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16757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조경학회 | - |
dc.title |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기준 제시 및 유효성 증명: PC 및 Console 게임을 기준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7 | - |
dc.citation.endingpage | 18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목포대학교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Lee, Ji Hyun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Kim, Ik Hwan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Lee, Gibbeu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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