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관계관리 관점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00
  • Download : 21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승하-
dc.contributor.author김영걸-
dc.date.accessioned2011-01-14T02:34:03Z-
dc.date.available2011-01-14T02:34:03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3-06-
dc.identifier.citation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v., no., pp.635 - 642-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1608-
dc.languageKOR-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한국경영정보학회-
dc.title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관계관리 관점-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635-
dc.citation.endingpage642-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김영걸-
dc.contributor.nonIdAuthor김승하-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