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이 고객 몰입과 구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84
  • Download : 25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준엽-
dc.contributor.author김영걸-
dc.date.accessioned2011-01-12T06:43:46Z-
dc.date.available2011-01-12T06:43:46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5-06-
dc.identifier.citation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v., no., pp.841 - 848-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1556-
dc.languageKOR-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한국경영정보학회-
dc.title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이 고객 몰입과 구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841-
dc.citation.endingpage848-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김영걸-
dc.contributor.nonIdAuthor이준엽-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