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Liberal Arts and Convergence Science(인문사회융합과학대학)" by Author Noh, Jun-Yong

Showing results 28 to 42 of 42

28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 Hyung-Goog; 서형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29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 Hee-Young; 김희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30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 Sara Yoonji; 황윤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31
Simulating Drops Settling in a Still Liquid

Sa Kong, Dong Hun; Kang, Nahyup; Noh, Jun-Yong; Jin, Xiaogang; Shin, Joseph S., IEEE COMPUTER GRAPHICS AND APPLICATIONS, v.35, no.1, pp.46 - 55, 2015-01

32
Spacetime Expression Cloning for Blendshapes

Seol, Yeong-Ho; Lewis, J. P.; Seo, Jae-Woo; Choi, Byung-Kuk; Anjyo, Ken; Noh, Jun-Yong,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31, no.2, 2012-04

33
Stereoscopic image generation of background terrain scenes = 지형지물 장면의 입체 자동 변환link

Hwang, Hui-Cheol; 황희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34
Template-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 Jung-Jin; 이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5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 Hyung-Jin; 김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6
The creation of realistic paint simulation reflecting the real painting characteristics = 실제 페인팅 특징을 반영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생성link

You, Mi; 유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7
Video enhancement in low-light condition via interval flash = 인터벌 플래시 발광을 통한 저광량 환경에서의 비디오 화질 개선link

Hwang, Jun-Youp; 황준엽;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8
Video panorama for 2D to 3D conversion = 2D 영상에서 3D 입체영상으로의 컨버팅을 위한 비디오 파노라마 이미지 생성에 관한 연구link

Choi, Seong-Woo; 최성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9
VideoVoyage: an efficient multi-scale navigable codec for video viewing = 비디오항해: 비디오관람을 위한 효율적인 멀티스케일 네비게이션 코덱link

Lee, Kyung-Han; 이경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0
Visual Fluid Animation via Lifting Wavelet Transform

Noh, Jun-Yong; Liu, Shiguang; Xu, Yixin; Tong, Yiying,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Animation and Social Agent(CASA) 2014,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Animation and Social Agent, 2014-05-28

41
Weighted pose space editing for facial animation

Seol, Yeong-Ho; Seo, Jae-Woo; Kim, PH; Lewis, JP; Noh, Jun-Yong, VISUAL COMPUTER, v.28, no.3, pp.319 - 327, 2012-03

42
인체 골격계에 기반한 케릭터 에니메이션 리깅 = Animation character rigging based on human skeletal systemlink

장태수; Jang, Tae-Soo; 노준용;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