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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증강현실 콘텐츠 기술과 응용 강창구; 하태진; 오유수; 우운택, 대한전자공학회지, v.38, no.6, pp.25 - 31, 2011-06 |
임의의 환경에 대한 3D 휴먼 캐릭터의 자세 생성 방법 강창구;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06 |
임의의 환경에 대한 인간형 객체의 다접촉 자세 생성 방법 이성희; 강창구, 2015-10-20 |
타당성 예측자를 가진 접촉그래프를 이용한 다 접촉 이동동작 생성 강창구;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07-11 |
현실물체와 가상캐릭터간의 상호작용을 지원하는 증강현실 시스템 오세진; 강창구; 우운택, HCI 2011, pp.4 - 6, 한국HCI학회, 2011-0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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